본문


CEO 인사말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신 여러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오일허브코리아여수(OKYC)는 대한민국을 동북아 석유 거래의 중심지로 만들겠다는 ‘동북아시아 오일허브 구축’의 구상을 실현하기 위하여 첫 번째로 설립된 석유류 복합물류터미널 회사입니다. 

우리 ‘OKYC’는 최양질의 물류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충분한 육 ․ 해상 인프라시설 및 배후 여건을 갖추고 있으며, 2013년 3월 상업운전을 시작한 이래로 최선의 노력과 함께 고객들의 다양한 요청을 안전하게 충족시켜 드리고 있음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그러나 이에 그치지 않고, 우리 ‘OKYC’는 고객 지향적 가치를 바탕으로 끊임없는 연구와 적극적인 고객 아이디어의 실현을 통해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보다 생산적으로 만족시키기 위하여 앞으로도 최상의 노력을 기울일 것을 약속드립니다. 아울러 고객의 피드백을 열린 마음으로 수용하여 서비스의 수준을 개선해나가도록 매진하겠습니다.

그러므로 저는 「안전제일」,「지속가능경영」,「혁신성장」,「책임경영」,「주주가치 제고」의 5대 경영목표를 설정하고 「안전문화 고도화」,「미래경영」,「올바른 기업문화 정립」, 「내부역량 강화」, 「현장중심 경영」의 5대 경영방침을 바탕으로  OKYC를 글로벌 회사로 발전시키고자 합니다. 

OKYC 홈페이지를 찾아주신 여러분의 관심에 감사드리며,
저희의 끊임없는 노력과 도전에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오일허브코리아여수(주) 대표이사  백종연  5821630a5411fd7e057d878d0336e517_1688439